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상 현실 개념에 익숙합니다. 사용자가 제트 비행기를 조종하거나 괴물 및 악마와 전투를 벌일 수있는 실제 또는 컴퓨터로 생성 된 세계입니다. 당신은 보잘것없는 현실로 불리는 것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같지 않게 들리지만 사용자에게는 매우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름이 유사하기 때문에 동일한 시장에서 경쟁하는 방식 인 것처럼 들리지만 더 자세히 보면 뭔가 다른 것을 나타냅니다.
가상 현실은 용어가 이해되기 시작하면서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일시적으로 거주하는 세계를 "돌아 다닐 수있는 360 °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필요로하는 완전히 몰입하는 경험을 의미합니다. 이 세계는 오락과 게임 분야에서 명백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지만 가상 현실은 비행 시뮬레이터의 경우와 같이 교육 도구로서보다 실용적인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문직 및 대학 축구 팀은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여 쿼터백에게 영화를 공부하는 것보다 소위 "정신 반복"을 훨씬 더 귀중한 경험으로 만들어 신체 부상을 입지 않고 방위를 읽는 소중한 경험을 얻습니다.
가상 현실에 대한 즉각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초점을 맞추는 것 같습니다. 상당한 잠재력을 가진 크고 큰 시장입니다. 왜 우리는 영화에 대한 단일 관점으로 제한되어야합니까? 영화 내에서 돌아 다니면서 자신 만의 고유 한 시점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더 흥미롭지 않습니까? 영화의 전체 개념이 바뀌겠습니까? 전통적인 영화가 사라지고 비디오 게임처럼 좀더 몰입 한 경험으로 바뀌겠습니까? 가상 현실이 완전히 배포되면 사람들은 여전히 영화관에 갈 것인가? 사람들은 실생활 어디에서나 갈 수 있습니까?
대조적으로, 증강 현실은 사용자 앞에서 이미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것을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가상 현실이 완전히 포함 된 시스템 (페이스 북의 Oculus 헤드셋과 같은) 내에서 이루어지는 반면, 증강 현실은 핸드폰과 태블릿을 통해 실제 세계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오버레이합니다. Google Glass는이 급성장 기술에 일찍 참가했지만 더 최근에는 전 세계의 어린이와 성인의 상상력을 포착했습니다. 카메라를 자신의 휴대 전화 나 타블렛의 바로 근처에있는 장소 나 물체로 향하게하여 사용자는 작은 디지털 생물을보고 결국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은 아마도 가장 광범위한 상업용 응용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를 상점의 통로로 향하게하면 장바구니에 이미 들어있는 것을 기반으로 가격, 특별 판매 또는 보완 구매에 대한 정보가 팝업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스마트 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케아 (IKEA)는 사용자가 원하는 재료를 넣을 수있는 조리법을 제안 할 수있는 식탁을 개발했습니다.
증강 현실은 구매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응용 분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과 의사가 안경이나 구조 엔지니어를 통해 수술하면서 환자에게 초음파 또는 MRI 이미지를 오버레이하여 상상해보십시오. 교량이나 건물에서 발생할 수있는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센서, 대용량 데이터 및 실시간 분석 기능을 통해 현실 세계에서 사실상 증강 현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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