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 / 2020. 9. 22.

혜성은 자체 오로라를 가지고 있다?!

지구 상에서 오로라(북이나 남으로 불리는 빛)가 발생하는 것은 태양에서 가속되는 대전 입자가 대기권 상부에 부딪혀 녹색, 흰색, 빨간색 등 선명한 빛을 내기 때문입니다. 태양계 어딘가에서는 목성과 일부 달, 심지어 토성, 천왕성, 해왕성, 심지어 화성까지 각각의 북쪽 빛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현상은 혜성에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로제타는 우주탐사 중 가장 노련한 혜성 사냥꾼입니다. 2004년 발사돼 2014년 8월부터 2016년 9월까지 극적인 임무로 혜성 착륙을 중지하는 동안 67P의 추류모프-그라 시멘 코 혜성(67PC-G)을 돌았습니다. 이 최신 연구 데이터는 《과학적 사명》이 당초 설명한 "햇빛"입니다. 이러한 현상과 혼수상태라고 불립니다이 가스 포락선은 혜성의 방사능과 포위에서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새로운 데이터 분석은 전혀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임페리얼 크리그 런던의 마리나 가랜드는 "67PC-G의 빛은 하나의 빛"이라고 말합니다. "로제타 기기의 많은 데이터를 링크해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일을 더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67개의 PC-G의 자외선 원자 방출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 따르면, 67개의 PC-G 배출량은 실제로 극량입니다. 태양풍 속의 전자는 혜성의 가스와 상호작용을 하고, 또한 물과 기타 분자를 분해합니다. 발생된 원자는 독특한 원자외선을 냅니다. 먼 자외선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것으로 자외선 스펙트럼에서 방사선 파장이 가장 짧습니다.

 

67개의 PC-G 방출 연구를 통해 과학자들은 태양계 전체의 우주 기후에서 중요한 태양풍 입자가 시간이 지날수록 어떻게 변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태양의 방사선이 이동하는 우주 환경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결국 위성, 우주선, 달이나 화성으로 이동하는 우주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로제타는 볼티모어에 있는 존스홉킨스대 앨리스 연구원으로 논문의 공동저자인 폴 펠드먼(Paul Feldman)이 말했습니다. "혜성 방문 2년 만에 반환된 데이터 보고 덕분에 태양계에서 가장 충격적인 주민들에 대한 책을 다시 쓸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왕복선 로제타호에 탑승했습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제공한 기기가 이 연구에 기여했습니다. IES(이온 및 전자센서)는 우주선 인근 전자의 양과 에너지를 측정하고 앨리스는 오로라 복사를, 마이크로파는 혜성 주변의 물 분자량(MIRO 장치는 프랑스 독일 대만)을 측정했습니다. 이 연구에 사용된 다른 우주선 장비는 이탈리아 우주선입니다. 가시적 외선 열화상 스펙트럼(VIRTIS), 스웨덴의 람아프로프(LAP), 스위스의 로제타 오벳 이온 중성 분석 스펙트럼(ROSINA)을 구성하였습니다.

 

'Electron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촉각과 유사한 장갑  (0) 2020.09.23
허블 데이터  (0) 2020.09.22
금성에서 생명체의 표식이 발견되었습니다.  (0) 2020.09.22
초 저전력 PMIC  (0) 2019.02.24
Wi-Fi 속도를 높이는 6가지 팁  (0) 2019.02.2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